그리스 자체를 제외하고는, 페르시아와 이집트의 위대한 군주들이 지배했던 영토들인데, 그들의 왕들은 신으로 신성시 되었다. 이들 통치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백성들을 유명한 노예들보다 낫지 않다고 생각했다. 이러한 지역에서 신성한 군주의 깊은 문화가 본질적으로 보존되어 왔습니다, 4세기에 이 땅들은 알렉산더 대왕의 불 같은 천재에 의해 정복되었습니다. 그은 자신도 신이라는 것을 믿지 않았다. 알렉산더와 그의 상속인들은 이집트, 시리아, 팔레스타인의 지역 엘리트들을 헬리게이트 할 수 있었지만, 그리스의 지적인 문화와 그리스의 지배 방식은 채택되었다. 마케도니아의 왕들에 의해 교육 받은 것은 필연적으로 지역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었다. 그들의 신성한 군주에 대한 정치적인 어휘는 로마인들에게 차례로 로마의 권력이 동쪽으로 확장되면서 전해졌다. 예를 들어, 큰 도시인 에페수스에서는, 라틴어로 황제를 밝히는 비문이 그들에게 교황청의 대사제를 의미하는 공화국식 명칭을 붙여 주었다. 그리스어로 황제를 자동 보관자라고 선언하는 것은 옳지 않다. 동양의 다른 곳에서는 황제가 조선족으로 묘사되었다. 그리고 그의 자유 분방한 로마 주제들이 그의 도울감이 되었다. 로마의 정치적인 문화에 자연스러운 경향이 있었나요? 녹색을 띤 동부 지방은 서쪽으로 퍼져 나간다. 하지만 그 문화의 영향은 테트라치(Tetrarchy)와 디오클레티안(Diocletian)의 제도에 의해 강화되고 강화되었습니다. 동쪽에 근거지를 두기로 한 결정은 고위 황제가 신 왕조의 전통이 가장 강하고, 그의 권력을 효과적으로 행사하기 위해, 오블리우스 빅터는 동 시대 사람으로 디오클레티안을 선포했다. 그는 훌륭한 사람이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습관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금으로 짠 옷과 비단과 자주 색과 보석이 많은 샌들을 맨 처음으로 원했다. 그러나 이것은 겸손을 드러냈다. 용기와 거만한 마음은 다른 것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는 칼리구라와 도미니카 다음으로 자신을 부르는 첫번째 황제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황실 사무소는 황제가 지구상에서 신성을 표현하는 것으로 점점 더 묘사되면서 군사화되고 매우 중앙 집권화되었다. 특히, 디클레티안은 로마의 신들의 아버지인 목성으로부터 황제로 묘사된 사람은 누구인가? 305년, 나이 든 Diocletian은 로마 황제를 위해 놀라운 일을 했다. 그는 주니어 아우구스투스 Maximian과 함께 은퇴했다. 디오클레티안은 동쪽에서 그의 대리인인 갈레리우스에 의해 뒤를 이었고, 서쪽에서는 권력이 시저 콘스탄티우스에게 넘어갔다. 그러나 306년에 그가 영국의 지방을 통과하여 귀찮은 북쪽 국경 지역을 감시하면서 황제 콘스탄티우스는 요크에서 죽었다. 콘스탄티우스를 인정하는 대신 시저, 세베루스, 그러나 새로운 서부 아우구스투스처럼, 영국의 야전 군대는 고 콘스탄티우스 뒤에 지지를 던졌다. 다른 파벌들과 군대들이 제국 주의적인 권력을 주장하는 경쟁자들에게 자신들의 힘을 떠넘기면서 내전과 내전의 새로운 라운드가 이어졌다. 그러나 콘스탄틴은 이들을 하나씩 제거했다. 312년, 그는 로마를 맥시미안의 손아귀에서 몰아냄으로써 서쪽에서 그의 권력을 확보했다. 브루비안 다리 전투에서 그가 물리친 아들, 맥센티우스 323년에 그는 그의 최후의 적인 리시니우스를 마주 하기 위해 동쪽으로 행진했다. 우리가 본것처럼 그는 그의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다음 해에 도시의 이름을 콘스탄티누폴리스 네아를 로마의 콘스탄티노폴리스 로마의 콘스탄티노 폴리스로 바꿨다. 콘스탄틴은 이제 온 로마 세계의 유일한 주인이 되어 그의 새로운 도시를 주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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