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랄 만한 공공 공간의 재발명에서, 후기 고대 도시의 기념비적인 공공 광장 중 일부는 중세에 가축 시장으로, 로마의 원형 극장에서는에 의해 재사용되었다. 구조라는 처형장이 되었다. 6장에서 다루게 될 것처럼, 예술에 대한 태도의 변화와 고대의 많은 예술적 기술의 손실 또한 콘스탄틴과 그의 상속인들이 장식한 동상을 의미했다. 그 도시는 점점 더 의심과 두려움의 혼합으로 간주되었다. 마찬가지로 7세기와 8세기에 동 로마 국가의 중앙 기관들을 재배치하는 것은 프로토리아 프리퍼트의 사무실과 다른 정부 서비스를 쓸모 없게 만들 것이다. 황실 행정의 기둥들이 궁전 안에 점점 더 집중되었다. 그러나 Justinian이 남긴 기독교와 로마의 필수적인 윤곽과 모습은 손상되지 않았다. 앞서 지적했듯이, 교회와 기독교 기관들이 콘스탄티노플의 도시 지형에 미친 영향은 지속적이고 누적적이었다. 황제들은 계속해서 뉴욕에 교회, 수도원, 자선 재단을 짓고 기부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법정과 귀족들이 제국 자선 사업, 설립하는 교회, 수도원, 자선 단체와 같은 것들을 모방했다는 것이다. 귀족들은 천성적으로 더 창백하고 예의 중심적이어서 제국 주의적 습관을 따르고 모방하는 경향이 더 많았다. 10세기와 11세기에 의해 궁전의 세계를 제쳐 두고, 콘스탄티노플은 한편으로는 귀족 가문들에 의해 점령당했을 것이며, 그들 중 많은 것들은 여전히 거주지 전나무에 위치한다. 4세기 후반에서 6세기에 걸쳐 고대 귀족들을 위한 성을 건설했고, 제국과 일반인들에 의해 설립된 수도원과 종교 단체들도 있었다. 귀족 가구와 종교 기관 모두 도시의 상점과 창고, 그리고 그 너머의 지방, 특히 마케도니아의 테레스 지방의 광범위한 재산에서 수입을 얻었다. 구조적, 경제적, 그리고 심지어 건축적인 측면에서, 이러한 귀족적이고 종교적인 태도는 넓게 비슷했다. 콘스탄티니아와 테오도시안 성벽 사이의 스투디오스의 존은 귀족 주거지나 별장으로 태어났다.
세상과 사물은 무엇인가? 이것 봐! 그것은 금도 은도 말도 노새도 아니다. 이 모든 것이 육체의 필요를 채워 주는 것이다. 빵도, 고기도, 포도주도 아닙니다. 우리는 이것들을 너무 비슷하게 생각하고 충분히 먹습니다. 종교 단체를 위한 집이나, 마을, 포도원, 농장 등을 위한 목욕도 아니고, 수도원 또한 그러한 것들로 이루어져 있다. 비잔틴 귀족들의 구성원들은 명백히 신앙심과 내세를 위한 종교적인 기관을 설립했다. 하지만 그런 관대한 행동은 다른 이유에서도 유리했다. 로마와 비잔틴 귀족들은 그들의 상속인들이 그들의 재산을 양도하거나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려고 함으로써 그들 가족의 왕조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했다. 그러나 로마와 비잔틴의 법은 이것을 이루기 매우 어렵게 만들었다. 예를 들어, Justinian은 상속인에 대한 그러한 조건은 3세대 동안만 지속될 수 있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법이 허락한 것은 귀족 기부자들이 수도원과 다른 종교 기관을 설립하는 것이었고, 그와 같은 군주의 조건으로 돈이 되는 투자와 재산을 그들에게 제공했다. 유산은 후손들에게 일정한 수입을 보장해 주었다. 종교 기관을 설립한 한가지 이유는 바이산티움에서 유명해 졌고, 중세 콘스탄티노플이 왜 그렇게 물리적, 제도적으로 군주들에 의해 지배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로마와 비잔틴 법이 '신탁 기금'에 도달한 가장 근접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기부자들은 그들의 후손들의 미래 번영을 준비할 뿐만 아니라 그들 영혼의 사후 운명을 돌볼 수 있었다. 귀족과 교회 모두에게 그것은 우연한 조합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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