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기 말에, 비잔틴 정부는 아랍 정복자들이 '팬 속의 섬광'이 아니며, 헤라크의 탄생을 통해 간단히 후퇴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았다. 리안 양식의 '그랜드 얼라이언스' 오히려, 새로운 초 강대국이 페르시아를 대체했고, 아나톨리아와 아시아 마이너에 남아 있는 동 로마 제국에 계속해서 압력을 가하면서 아랍인들의 주요한 공격을 시작했다. 사실, 654년과 717년에 아랍인들은 콘스탄티노플 자체를 포위하는데 성공했다. 시리아에서 온 기독교 난민에 의해 비잔틴 제국의 높은 지휘대에 소개된 '그리스 화재'의 새로운 비밀 무기였다. 하지만 비잔틴은 어떻게 그들의 새로운 적수를 이해할 수 있었을까? 7세기 아랍 정복 초기에는, 우마마 군대는 설교를 통해 일신교를 요구 받았던 아랍인 부족민들만을 구성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아랍 기독교인들과 북 아라비아 유대인들의 수도 일정했다. 이것은 군대의 종교적 특성을 외부 사람들이 분류하거나 식별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이러한 상황은 이슬람교 자체가 상대적으로 비공간적인 움직임이라는 사실에 의해 악화되었는데, 현재는 다른 이슬람교의 종교적인 의미에 대해 아직 완전히 정의되지 않았다. 이에 따라 일부 현대의 관찰자들은 근본적으로 이슬람 교도들을 유대인으로 추정했다. 법은 그리스도의 신성함을 부정했다. 5세기 정교회 신학자이자 다마스쿠스의 스님 존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이슬람교가 기독교 이단으로 기원했다고 여겼다. 다시 말하지만, 그러한 입장은 무슬림 코란이 그리스도의 신성이나 십자가형과 같은 다양한 문제에 관한 입장을 취하는 것을 보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이 중 다른 하나는, 현재의 헤테로 돈과 그노스틱 체르 형태와 유사하게, 동시에, 마리아의 형상에 크게 경의를 표하면서도, 처녀의 탄생을 인정한다. 이스티안 사상 비잔틴 관점에서 이슬람은 파생적으로 나타났다. 초기부터, 이슬람의 비잔틴 관찰자들과 비평가들은 폭력에 대한 종교적 정당화에 관한 마호메트의 설교를 그 운동의 주요 특징으로 규정했다. 헤라클리우스 황제가 이교도들에 대항하여 성전의 교리가 신성한 전쟁의 개념을 옹호하는 것과 거의 동시에 형성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아이러니했다. 신앙을 옹호하다 죽은 사람들에게 천국으로 직접 들어갈 것을 약속하는 것 그러나 중세 말까지 이슬람에 대한 비잔틴의 인식은 본질적으로 동일했다. 마호메트의 가르침에 대한 참신하거나 독창적인 것은 거의 없었고 그가 주장한 폭력 비잔틴 제국의 황제 마누엘 2세 팔라이오로그가 말했듯이 마호메트가 가져온 새로운 것을 보여 주세요. 그러면 그의 봄 명령과 같은 잔인하고 비인간적인 것들만 발견할 것입니다. 하지만, 회교도들의 지배가 중동과 인접한 지역에서 안정화되고 강화되면서, 새로운 종교의 윤곽이 더욱 명확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은 7세기 후반부터 8세기 중반까지 이슬람 제국 전체를 통치했던 우마야드 왕조의 조각가들이 맡았다. 다마스쿠스의 그들의 법정에서, 우마이 야드들은 개인적으로 콘스탄티노플에 반대하는 성전을 지휘했고, 기독교, 유대교, 그리고 무슬림 학자들 사이의 공식적인 분쟁을 주재했다. 신앙에 더 큰 정의를 부여하다. 그들은 또한 다마스쿠스의 대사원과 예루살렘의 바위 돔과 같은 웅장한 기념물을 짓고 그 이름을 붙여 그들의 종교에 대한 대중의 시각을 높였다. 아마도 그들 자신의 금화에 마호메트의 이미지가 나타날 것이다. 그것은 이전의 로마 영토에서 유통되던 실제의 비잔틴 동전이나 가짜 동전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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